본문 바로가기
단편 환경영화-서울환경영화제 역대 상영작/GFFIS2008

가볍게 산다는 것 Living Lightly

by 서울환경영화제 2014. 10. 16.

가볍게 산다는 것 Living Lightly

 

 

USA / 2006 / 24'30'' / Documentary / 12세 관람가

키워드: 농업,생태계,지속가능성

 

Synopsis

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땅과 더불어 살아가는 21세기의 가족 이야기. 비도 가족은 농장에서 행동 명상으로서 낫과 같은 구식 농기구를 사용한다. 피터 비도와 아내 페이, 세 아이들에게 낫은 도구이자 열정이며 낫이 사각거리는 소리는 멋진 협주곡의 선율과 같다. 놀라운 풍경 앞에서 비도 가족은 지구와의 관계를 회복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을 제시한다.

 

Director 로빈 버크

로빈 버크는 1985년부터 여러 독립 영화 및 행사의 프로듀서, 감독, 진행자, 무대 매니저, 조감독, 각색자 등으로 활동했다. 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을 비롯 다양한 영화제에 초청됐던 , 24분짜리 단편독립영화 등의 프로듀서로, 시각 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둔 부모님과 교사들을 위한 5부작 비디오 다큐멘터리 시리즈 의 감독 겸 프로듀서로 작업했으며, 유쾌하고 반() 자전적인 1인극 의 프로듀서로 일했다. 현재는 미국 켄터키주 루이스빌의 첫 번째 주거용 친환경 건물을 다루는 다큐멘터리 을 촬영 중이며, 아이티의 소년합창단과 루이스빌 보존 프로젝트를 공동제작하고 있다. 필모그래피 (2002)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고, 감독작은 이탈리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.

 

댓글